[패션] 내 트위터 팔로잉, 최고의 여성 팝싱어 리한나(Rihanna)가 올려 준 화려한 패션(핑크빛 팬티,브래지어 사진 포함)
-SPn 서울포스트, (마이 네임 이스) 량기룡(梁奇龍) 기자
리한나(로빈 리하나 펜티 Robyn Rihanna Fenty 리애나,리아나, 1988년생, 31세)는 남미 베네주엘라 북동부 대서양 쿠바열도군에 속한 아주 작은 섬나라 인구 약 28만명의 '바베이도스(Barbados)' 출신이다. 외모가 남미의 히스패닉(스페인)계가 아닌 아프리카 흑인계.
최근 자신의 이름을 딴 패션사업체를 설립해 직접 화장품 모델 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. 지난 9월에 내한, Fenty Beauty(펜티닷컴 www.fenty.com) 한국 런칭 행사를 가졌지만 신세계백화점 등의 방문은 시간을 빵꾸내는 등 별로 이미지 제고에 도움되지 않았다.
여성 대중음악에서 휘트니 휴스턴, 머라이어 캐리 흑백 쌍벽 이후, 최근 10여년간 인기를 꾸준히 누려온 대형 가수는 또 다른 흑백 라이벌 테일러 스위프트, 리한나 체제가 계속되고 있다. 테일러 스위프트 는 스탠다드팝 에 가깝지만 리한나 는 소울 과 알앤비 가 바탕이 돼 있다. 또한 포르노 에 가까운 도발적 19금 영상도 제법 있다. 하긴 오늘날 미국대중음악영상은 섹스비디오 와의 경계가 모호하다.
리한나 음악과 근황은 오래전 서울포스트 에 가끔 소개해서인지, 어느날 내 트위터 에 자신의 근황을 올려와 심심치 않게 구경하고 있어, 그 요염한 자태들의 사진을 한번 올린다. 빨강색인 듯한 빤쓰,브라자 사진도 인상적이다.
자, 리한나 가 보내온 패션 을 팁 으로 드리니 함 구경하시라! (龍)
▣ 본지 발행인 (양기용 기자)
[
NEWStory makes
History -
서울포스트.seoulpost.co.kr]
서울포스트 태그와 함께 상업목적 외에 전재·복사·배포 허용 (*포털
다음 에 뉴스 송고)